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실적인 편도수술 (완전적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0:53


    서울 어딘가에서 편도 부분 레이저 수술(편도 결석 수술)+몇 달 뒤 같은 장소에서 재수술을 받았다.재수술까지 받았는데 편도 결석이 또 나온 말씨로 순식간에 환생했다.개인적으로 돈이나 시간 낭비, 당시에도 후기를 했는데 지우라고 안 지우면 고소하겠다고 의사가 직접 전화해서 숨겨 서로 돌려놨다.



    편도 적출받는 심산으로 집앞 대학병원에 그냥 전화한거라 편도 안좋아서 수술목적으로 진료받을 생각이야. 진료 가장 빨리 볼 수 있는 분은 누군가 듣고 보니 이비인후과 000선생님 추천 칠로 예약 지 르-며칠 후 즉석 진료 보도 입 냄새+편도선 염이 무척 불편하다고 하면 즉석 수술 날짜를 정하셨다.



    >


    피 검사, 소변 검사, 심전도, X 선 등 다 했어요 혈액 검사실에 갔으나 번호 표를 뽑아 은행처럼 티은동하면 창구에 가서 피 뽑는 공장식과 한 다음 깜짝 어느 할아브지 지혈 제대로 하지 않고 새빨간 피 뚝뚝 떨어뜨리며 돌아오는 것을 보고2차 캄놀피을 생각보다 많이 채용하고 3차 깜짝(나는 개복치입니다)검사 한달 모든 부지에 금주 렛눙데 술에 많이 먹고 수술을 못한다고 할까 긴장했습니다




    >


    2시까지, 이비인후과에서 길었지만 가서 잘 입원 절차 밟우레소의 창구에 가면 3시 30분에 병동으로 올라가라고 한 근처에 나로 유튜브에서 보면서 한시간 논 3시 반이 되어 입원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은 환자복만 입었을 뿐, 환자가 없었다.링거도 없다. 한 자리 시간이 돼서 마지막 만찬을 하려고 병원에 옴이를 불렀는데, 엄이가 "당신의 환자복, 부모고, 일반 옷으로 당장 갈아입고 올 수는 없느냐"며 환자의 팔찌를 숨기고만 나쁘지 않아 식사를 했다.이런 애 처음 봤다 배달식품 or 포장식품 사와서 병실에서 조용히 먹는 그림을 상상했는데 먹으니까 골목에서 보쌈을 먹는 나쁘지 않다고 발견할 수 있었다 밤이 돼서야 간호사가 아까 어디 갔어?라고 웃으며 추궁했다.전신 마취용의 두꺼운 버거에 매일 생리 식염수 주사가 맞은 처음 보는 의사들이 계속 이것 저것 물어봐쇼쯔다강 점점 한수술이라 가장 1시간에 하게 됐다며 운이 좋다는 말을 걸고 받은 밤에 이미 내려받아 간 영화 두개 보고 잠든 것 같다



    링거가 불편하고 전신 마취가 무서웠는지 어젯밤 수면한 마취 없이 편도 떼어 내도 되면 의사 쪽이 갑자기 수술실에서 충격 발언하는 꿈도 꾸었지 자고 1어에서 어머니가 새벽같이 와서 준 머리는 빨아 주었지만, 세수는 네가 하라고 합니다.싹씻고 나오니까, ᄋᄋᄋ씨 올라가는 실개라고 했어요. 이때가 낮 7시 30분경 휠체어에 끌려가서 수술대에 누운 팔에 링거에 차가웠다 마츄이엑이 들어 코 위에 마취성 고무 마스크에서 김치 만두(?)냄새의 기체가 나오고 마취된 정신 하면 갑자기 분위기가 회복실의 전신 마취에서 깼을 때는 목이 별로 아프지 말고 진통제(엉덩이 주사)이 더 아플까 보고 거부했지만 그때 나는 배가 많이는 먹은 얘기였다 약 간 지나서 간호사의 사람 부르고 맞은 것 같다 오후에는 아빠가 왔는데 환자의 침대가 기울어지는 것이 신기하고 아버지가 누워서 보라고 말하자면 나는 간호인의 의자에 앉아 아프지 않았다.내 몸이 전신마취에 시달렸는지 저녁 내내 기면증처럼 나도 모르게 잠에 빠져들었다.퍼뜩 깼다 반복한 하루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