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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uro] US DOT 면제 승인을 받은 차세대 자율주행차 R2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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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US DOT의 면제 승인을 받은 첫 자율 주행 차 ​ ​ 2월 5개, 미국의 교통부(US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US DOT) 와서 미국 도로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 NHTSA)은 Nuro의 2세대 차량에 대한 규제 면제를 승인했다. 자율주행차 면제 승인을 받은 최초의 중소기업으로, 이는 Nuro에게 중요한 순간이자 업계의 획기적인 문제입니다. 교통부 장관 Elaine Chao는 안전, Mobility, 상업성의 미래를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이 결정은 Nuro가 사람 대신 짐을 봉잉루키 위해서 만든 2세대, 자율 주행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에 대한 규제적 확신을 제공한다. 우리는 지역 죠무포그와레스토랑에서 소비재, 식료품, 핫 푸드를 배달하고 지역의 상거래를 풍요롭게 하기 위해서 주문 디자인된 R2입니다. 특수 설계된 크기와 중량, 보행자 보호, 전면, 동작 속도, 전기 추진력, 그리고 신중한 운전 습관에 R2는 신뢰할 수 있는 사회적으로 책임감 있는 이웃 나라의 차량으로 서비스를 개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몇주 안에 R2는 텍사스 주 휴스턴(Houston, Texas)에 있는 한국 아파트의 집들과 함께 고객들의 집에 하나의 배송을 준비하면서 도로 테스트를 시작합니다. 이 차량으로 우리는 또한 새롭게 도시에 우리의 서비스를 가져다 줄 수 있으며, 보다 많은 미국인이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편리한 주문형 배달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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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2:차세대 지역 상권의 우리가 Nuro를 설립했을 때, 우리는 승눅에 사람 대신 물건을 운반하기 위해서 고안된 새로운 종류의 자동차를 만들기 시작하 슴니다. 자율주행차 뿐만 아니라 운전자가 없는 차량-승객이 없는 차량. Azero-occupant vehicle. 우리는 그런 차량이 승용차보다 안전할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더 민첩하고, 더 좁고, 다른 도로 사용자의 것보다 자신은 생활에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 차량을 제작함으로써 우리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해 문제를 공동으로 해결함으로써 차량 비용을 절감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여 자율주행 기술 구축을 가속할 수 있었습니다.​ 이 여정은 20하나 8년 하나 2월 어린 일리 조 쟈싱쥬스코츄데 하나(Scottsdale, Arizona)에서 한개 한벌 대중을 위한 최초의 무인 배달 서비스를 크로 거(Kroger)와 함께 발매한 R한 로봇에서 시작되 옷슴니다. R하나는 우리 팀, 우리 파트 군, 그리고 우리가 작년에 배달해 준 수천 명의 고객들에게 성공했습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유형의 차가 가족과 지역사회의 편리함과 안전함을 모두 재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2세대 차량인 R2에 우리는 R하나 서울 성공시킨 한국의 독특한 디자인과 제로 배출(zero emission)추진력과 마법의 고객 경험을 포함한 핵심 특성을 유지하기를 바랐 슴니다. 우리는 한 차량의 수명을 연장하고, 더 많은 화물 공간을 늘 그렇듯, 더 많은 다양한 조건을 도시 전체에서 다루기를 바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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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사는 R하나와 같이 개별 차량을 맞춤 제작하는 대신 미시간주(Michigan)에 본사가 있는 미쿡에서 고품질 차량을 설계하고 조립할 수 있는 풀 서비스(full-service) 제품 개발 공급사인 Roush와 제휴하였습니다. 우리는 악천후에 대응할 수 있는 내구성이 높은 맞춤형 차체를 개발했습니다. 저희는 공급업체가 공급하는 센서와 맞춤 자체 센서에 센서 어레이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차량 폭을 거의 질식할 것 없이 3분의 2칸 공간을 더 거의 채찍 하이, 소리 식물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때문에 온도 조절 장치를 도입하는 슴니다. R2는 배터리 크기를 거의 두배로 거의 메일료 하루 존 하도 작동할 수 있는 맞춤형 배터리 솔루션을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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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다 안전한 차량에 대한 면제도 했다 R2는 차량 외부의 것을 내부에 있는 것보다 안전하게 유지하도록 설계된 안전 혁신을 특징으로 합니다. 고란 혁신으로부터 가장 큰 이익을 얻기 위해 우리는 NHTSA에 규제 면제를 신청했습니다.연방 차량 그저 그런 (Federal vehicle standards)는 현재의 승용차와 트럭을 위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Nuro에서 우리는 전혀 다른 것을 만들고 있습니다.:A zero-occupant vehicle.DOT면제 과정은 안전성을 높일 수 있는 R2 같은 예측하지 못한 기술을 수용하기 위해서 설계되었습니다.오거의 나날 판정은 '면제'가 더 많은 안전을 의미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우리가 인간 드라이버가 사용하는 거울을 카메라와 다른 센서로 대체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우리는 차체 가장자리를 둥글게 둘러서 도로 공간을 더 적게 만들 수 있고, 우리 주변 사람들을 위해 더 안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 운전자가 밖을 내다보고 승객을 안에 주차하기 위한 앞유리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대신 귀지를 흡인하고 보행자를 더 잘 보호하는 자동차 전방에 특수 설계된 패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R2을 보지만(인간 운전자의 주의 산만을 피하기 위한 규칙 일부)도움이 되고 후방 카메라를 모으지 않아도 사각 지대 없이 360번의 일정한 시야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면제는 Nuro 차량의 안전과 공공안전에 대한 DOT의 헌신성을 증명하는 오랜 과정을 거쳐 이루어졌습니다.​ 그것은 기관과의 3년간 논란, Nuro기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제출, 그래서 우리가 운영 중인 토지 사회의 지도자들, 긴 파트 당신들, 그 때문에 도로 안전에 대한 우려하는 한국의 동료 시민들의 지지가 다음 따랐습니다. DOT는 안전과 혁신이 함께 발전하고 이를 방해하는 규정을 다루기 위해 행동할 것입니다.​ 다음에 오는 곳 우리는 수주일 내에 Houston에서 R2와 함께 도로 시험을 시작할 수 있고, 흥분합니다. 이는 사람들이 배달하는 차에 어떻게 반응하는가에 대한 추가 데이터를 공급할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 파트 당신들과 함께 Houston의 도시 규모에 맞추어 배달 서비스를 전개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R2의 발매는 Nuro에 세로프게 단계를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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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OT는 안전 혁신을 가능하게 하는 데 중요한 제1단계를 밟고 있지만 면제는 운전의 의미를 재평가되고 있는 산업에 대한 일시적인 해결책입니다. 앞으로 우리는 운전자와 운전자가 없는 차량을 전혀 상상할 수 없었던 기존 규정을 현대화해야 하고, 업계의 모든 사람들은 자율주행 기술이 가능한 가장 안전한 차량에 시험해 배치되도록 노력해야 한다.우리는 DOT와 협력해서 이 새로운 등급의 의무입니다.승차차량에 대한 규정을 특별히 설계하기로 한 당일 결정의 선례를 바탕으로 업계의 모든 사람들이 안전을 증진하고 제조사에 확실성을 재제공하는 합리적인 기준을 충족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기관은 이미 이 과정을 시작했고 올해"무인 차량"규칙 제정을 개시하는 것을 포함해서 이들의 야심 찬 의제의 지지를 기대한다. ​ R2 2세대 Nuro차량은 우리 팀의 다년간의 노력의 정점을 나 받고 있고, 또 다른 시작을 저 받습니다. 이 면제 규정과 2세대 Nuro의 차는 자율 주행 차 업계에서 "최초"이며 그 뒤(뒤)을 더 많이 따릅니다. 우리는 모든 미국인에게 안전한 거리를 재공하기 위해 업계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길을 안내하기를 기대한다.인터럽트 사람을 위한 자동 운전 자동차를 개발하는 대기업을 1개만 들면 저는 Waymo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만약 화물 운송을 Driverless자동 운전 차 개발 대기업을 1개 들면, 아마 Nuro가 되는 게 아닌가 싶다.​ 2016년에 설립된 쿵키오프에 그 당시 많은 큰 기업들이 사람을 위한 자율 주행 자동차를 개발할 때 도심을 뛰어다니는 것이 가능한 자율 주행 배송 차량을 개발한 쿵키오프입니다. Korger, Dominopizza, Fry's Food 등 대기업과 함께 자율주행 배송 서비스를 재공한 대기업입니다.균등한 개발과 실전 경험을 통해 해당 지상에서의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낸 Nuro와 미국 정부가 이번에 크면 큰 사건의 하과인을 배출했습니다.그것은 Nuro의 자율 운전을 위해 미국 안전 규정에 면제 합격을 받은 것입니다. 사람이 타지 않는 저속 자율주행차를 개발하던 Nuro가 면제를 요구한 스토리에 대해 NHTSA, USDOT가 안전기준 면제 합격을 해준 것입니다. 다만 간단히 설명하면 규제 제한으로 친국어과 대기업이 자율주행차를 생산할 수 있게 된 셈입니다.자율주행에는 별 관심이 없는 분들께는 큰 의미가 없겠지만 자동차는 수많은 규제와 규정에 의해 만들어져야 도로 위를 달릴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보는 자동차의 모습은 거의 같습니다. 창문이 있고, 핸들이 있고, 페달이 있고, 후방의 거울이 있고, 등 수많은 규정이 있습니다. 하지만 완전 자율주행차에는 필요 없는 것이 있습니다. 얼마 전 공개된 GM의 Cruise Origin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바로 GM이 NHTSA에 2018년에 요구한 면제 스토리이 포함된 Driverless, 자율 주행 자동차의 모습입니다. 그래서 GM은 Cruise Origin을 생산하기 위해 만들었다고 발표했습니다.이번 Nuro의 규정 면제 승인은 GM에 희망(?)을 줄 수 있는 뉴스가 아닌가 한다. 물론 Nuro의 R2는 사람이 타는 이동 수단이 없기 때문에 저런 면제로 더 쉽지 않았느냐는 견해도 일은 한다. 하지만 GM이 요구하는 것은 사람이 타는 이동수단을 위한 면제 요구이므로 다른 접근법으로 진행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NHTSA에서는 2020년에 그 결과 발표했습니다. 아마 GM과 일정 부분 협의가 이뤄졌을지도 모릅니다. 현재 조정 단계가 아닌가 하는 추측도 있습니다.어쨌든 만약 GM의 면제 요구가 현실화된다면 다시 하게 될 것이다. 최근 기존 자동차의 모습을 갖고 자율주행차를 개발하던 대기업들은 자신들의 개발 모델을 변경하는 일이 생길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이번 Nuro의 면제 합격은입니다. 시에 받은 것이고, 2년간 5000대를 넘어 생산할 수 없고 실 때에 안전 데이터를 공유해야 한다.NHTSA로부터 면제 승인을 받은 공식 문서를 애무한다.


    PS: 검색을 통해 보시고, 원하시는 이 스토리를 찾지 못하셨을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이 스토리가 없으시면 (이미하나,메시지)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것도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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