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일9.6.7.) 과인도 가수다! 블루투스 마이크 추천(ac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7:53

    #블루투스 마이크#마이크 추천#엑토마익#펜 톤 마이크#이마트#블루투스 마이크 비교#제가 수다#나만의 음악의 방 형 자동차·뮤직의 방 형 마이크 에코#ACTTOMICS#PENTON#BM것#MICS03#블루투스 마이크 추천#소음 좋은 마이크#장거리 운전#취미는 음악. 음악의 방 어플#뮤직의 방#가성비 블루투스 마이크#나 혼자 있는 블루투스 마이크#융규은 마이크 ​ ​


    "이봐 비오는 날 왜 기리예영 불타는 금요일! 불타는 금요일! " 시원하게 내린 비가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리는 것 같습니다.비오는 금요일, 놀기좋은 전부는 아니에요~;; 이번에는 블루투스 마이크 비교 포스팅 하려고요.8년도에 블루투스 마이크가 있다는 것을 아내 소리로 알았습니다! 스키장에 다니는 것이 괜찮다고 하시는 분이, 대구-하이원 가는 길에 꼭 블루투스 마이크를 가져가시는 동안 뮤직을 부르면서 간다는 거죠.


    '와우언 빌리버블!'이라고 곰이 이야기를 했어요.와, 정말 혁명입니다. 꼭 사려고 했는데 드디어! 마이크를 구매해봤어요 미리 사서 대구에서 올라가는 길부터 불러보고 싶었는데 어차피 강릉 이마트에서 사서 대구로 내려오는 길에 써봤어요.​ ​ 내가 강릉 이마트에서 에쵸움(?)구입하게 된 마이크는 PENTON사의 BM1제품이었어요~​


    >


    >


    구입하자마자 포스팅 준비할꺼야 ᄏ 열정 이마트에서 걸어가면서 사진찍는게 즐거워


    이 제품은 #본인 혼자서 산다 융규은 마이크에서 유명합니다!강릉, 이마트에 이 제품을 포함한 4-5종류의 블루투스 마이크가 있었는데, 디자인은 이것이 게재나 감정에 들어갔습니다.매끄러운 게 완성형 디자인 같았어요.가방도 들어있었습니다가격도 제 하나 비쌌어요.뭐... 고로인가 좀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


    지하 주차장에서도 딱딱하게 둥글어졌습니다.거짓없이 예쁜 건 이게 제일 예뻤어요​​


    >


    아 맞다, 마이크 커버도 있었어요.구색은 다 갖췄대.상자에서 보니까 무지개색도 들어온다는데 아쉽긴 한데 그건 못봤네요ですね 그 과의 그 사진을 정예기 많이 찍었네요...누가 보면 협찬해준 것 같죠?결국 이 마이크는 환불해줬는데 얘기에요...크크크크


    네네...마이크 테스트해서 환불해드렸어요 왜냐하면 뭔가 잘 안 되더라고요.뽑기가 틀렸나... 소리의 크기도 만족스럽지 않고 코도 있는 것 같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자력으로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아룡이요? 왜 기리세요! 이번에는 ACTO 블루투스 마이크를 보여드릴게요 강릉 떠나기 직전에 펜톤 마이크를 산 게 아니라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마침 장남이 산 닌텐도 스위치패드도 오작동해서 내친김에 같이 가서 마이크도 환불받고 이번에는 그 자리에서 테스트해보고 데려왔어요.시험을 위해서 연결해봤지만, 제대로 된 사운드-!!!


    와! 블루투스 마이크는 얘다!! 하면서 업고 왔어요.가격 비교하면 1만원.까지는 아닌 것 같은데요 펜턴보다 더 적었습니다 ​ ​ 펜턴은 3만원 후반이었고 엑트는 3만원도 못했어요~엑트=만 우오은・하나 00원이었던 것처럼.제 리뷰를 보신 분은 원하시는 제품을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면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겠죠? 인터넷 최저가를 선호하는 저인데 이번에 약간은 거의 sound에서 오프라인에서 구입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만약 펜톤을 인터넷으로 사용하면 소의 sound가 작은지 큰지도 모르고 보통 그게 좋은 것 같아서 썼기 때문입니다.ᅲ


    >


    다만 엑트마이크는 가방도 없고 가죽도 없습니다.그래도 괜찮네요.사운드가 빵빵하니까.​​


    >



    >


    ​ 상세 컷입니다 5 핀 꽂는 장소와 USB 꽂는 곳이 있습니다.5핀으로 충전하고 USB는 꽂으면 즉시 재생이 되기도 할 것 같아요~USB즉시 재생은 아직 시험하지 않고 있어요!​ ​


    >


    뭐 디자인도 이 정도면 나쁘지 않아요.전면에 상하로 사운드의 상세를 조정하는 부분이 있습니다.그리고 윗면에 되감기, 재생하기, 감기 표시가 빨리 있다 저건.. 너무 안밀려서 터치인줄 알았는데, 깊게 누르면 역시 각도로 밀립니다.USB를 접속해 곧바로 재생시킬 때 사용하는 벽입니다.


    이마트에서 마이크통만 보고 소음 크기 수치도 제대로 봤거든요.당시 펜턴이라고 엑토랑 2배의 차이라고는 했습니다. (펜턴(엑트) 근데 숫자만 봐서는 얼마나 차이인지 모르니까 높은 게 더 좋을까?2배이지만 둘 다 마이크야.거기서 거기네.했거든요. 그런데 사실 소음의 크기 차이가 많이 나거든요.​


    집에서 주로 사용하는 편이라 에코와 함께 음악을 부르면서+층간음, 이웃간의 소리, 분쟁이 일어나지 않게 되고 싶으신 분들은 펜톤마이크를 추천해 드립니다.어차피 서로 지나가면 좋은 고속 도로 위 안에서 주로 사용하는 분은 엑토마익을 추천합니다!모든 소리의 조절, 제1위에 올리면 마이크 소리+밀폐된 공간 효과까지 가하고 거짓 없는 음악의 온 것 같은데요~동전 음악의 방적도?​



    >


    이렇게 네비게이션을 그냥 쓰면 운전하면서도 가끔 가사를 참고해서 잘 부를 수 있어요! 마법의 블루투스 마이크! 강원도에서 대구까지 오는데 저는 - 전혀 지루하지 않았어요.


    소음악만이 '이 나쁘지 않아'로 허락한, 유일한 마약이니까요. 우루오쿠적인 어린이 ⇒이적의 좋았다. 노래했네요 :) 제가 사용한 #노래방플은 #에브리싱입니다~ 늘 녹화, 녹섬,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을 설정해야 하는 귀찮음 + 광고가 없는것 무료앱이기 때문입니다 ^0^참고해서 사용하고 보세요~녹화, 녹 소음이 되니 좋은 점도 있습니다.강원도로 내려오다가 마이크를 잡았다면서요..오랜만에 정이스토리전이 스토리전이 스토리를 살수있어서 좋았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제품이었어요.. ...



    왜 키리의 PICK! ACTTO 와키리의 블루투스 마이크레뷰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